News

글로비성형외과의원, ‘핏미 그랜드 어워드’ 선정…‘FITme KOL’ 위촉

업체관리자

view : 54

  • http://www.mdtoday.co.kr/mdtoday/index.html?no=429495
  • 글로비성형외과의원, ‘핏미 그랜드 어워드’ 선정…‘FITme KOL’ 위촉

     


    ▲노봉일 원장 (사진=글로비성형외과의원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글로비성형외과의원이 ‘FITme(핏미) 그랜드 어워드’ 선정 및 FITme KOL(Key Opinion Leader)에 위촉됐다.



    핏미는 전문적인 식견과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 개발에 도움을 준 Key Opinion Leader를 선정해 깊은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하고 있다.



    FITme(핏미 보형물)는 의료영상 CT를 이용해 환자 맞춤으로 제작되는 3D 맞춤 실리콘 보형물로 나만의 고유한 개성과 아름다움의 연출을 가능하게 해준다.



    글로비성형외과의원 노봉일 원장은 “글로비성형외과의원은 코 성형의 새로운 패러다임이라고 할 수 있는 FITme 3D 맞춤 실리콘 보형물을 사용해 약 800건 이상의 3D 피팅코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맞춤형 코 보형물 3D 피팅코에 대한 연구에 힘쓰며, 앞으로도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객의 평생을 내다보고 함께한다는 책임감을 가지고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분 한 분을 진료하겠다”고 덧붙였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