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거산무역상사, 글로비성형외과에 감사패 전달 "안전한 보형물, 수술법 위해 적극 연구"

관리자

view : 78

  • http://www.bokuennews.com/news/article.html?no=195534
  •  

    거산무역상사는 끊임없는 임상 연구와 수술로 FITME 맞춤형 실리콘 보형물(제품명칭 고형이식의료용실리콘재료 이하 맞춤형 실리콘 보형물)의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한 글로비성형외과 노봉일 원장에게 감사함을 전달하기 위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해당 감사패는 안전과 질 높은 의료 서비스의 제공뿐만 아니라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주어진다.

    글로비성형외과 노봉일 원장은 FITME 맞춤형 실리콘 보형물 허가 이래로 현재까지 가장 많은 수술을 해오고 있는 전문의다.

    FITME 맞춤형 실리콘 보형물은 환자의 의료영상(CT)를 기반으로 인체조직(뼈 및 연골)을 분석하고 보형물을 의료진이 작성한 오더폼에 맞게 디자인한 뒤 3D 프린팅을 이용해 제작되는 신개념 맞춤형 보형물이다.

     

     

    특히 노봉일 원장의 경우 올해 2월 일본의 성형외과 전문의 6명을 병원으로 초청해 직접 코 성형 수술을 보여줄 정도로 FITME를 적극적으로 사용해오고 있다.  

    노봉일 원장과 거산무역상사는 앞으로도 "국내 성형시장에서 안전하고 끊임없이 발전하는 보형물, 수술법을 위해 함께 적극적으로 연구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거산무역상사는 국내뿐만 아니라, 2017년 태국 방콕에 지사를 설립해 맞춤형 보형물을 판매 해오고 있으며 일본,필리핀, 베트남 등에는 본사에서 수출을 하고 있다. 9월에는 대만 TFDA 허가를 받아 신규 국가 진출을 앞두고 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